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(개봉) Oral-B PRO 4000 전동칫솔 개봉기
    생활속 여러가지/생활 리뷰 2016. 12. 26. 21:05

    안녕하세요 할로입니다 

    제가 Fitbit을 너무 재밌게 쓰고 있는 것을 본 남친이
    무려 앱 연동까지 가능한 전동칫솔
    크리스마스 선물로 줬어요

    ㅇㅂㅇ 

    왜 이렇게 웃기죠;;;ㅋㅋㅋㅋㅋ
    황당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
    크리스마스 선물로 칫솔이라뇨 ㅜㅜ 
    (물론 초초 고퀄리티긴 하지만)

    Oral-B 전동칫솔 박스나의 크리스마스 선물 Oral-B 전동칫솔 박스

    이를 자주 닦으라는 거냐고?
    눈 흘겨 물으니 그건 아니라네요.
    제가 가끔 이 아프다고 끙끙 
    앓는 것을 보고 선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. 

    오복 중 하나인 치아를 오래오래 지켜줄 겸-
    매일매일 스케일링 하는 기분을 느껴보라고 할 겸-
    본인도 칫솔모 재구매를 할 겸-

    저흰 장수 커플이니까 그럴 수 있어요 +_+ 
    물론 제가 악세사리 하는 것도 안좋아하고,
    선물도 자주 받으니까 그런 욕심은 없지만ㅋㅋㅋㅋㅋ
    뭔가 웃음이 터져나오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. 

   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
    자. 각설하고~
    구성품부터 소개 들어가요!


    | 구성품 소개

    정식 명칭은 Oral-B Pro 4000 Smart Series 입니다.
    Smart Seriese 부터 블루트스 페어링 통해
    앱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. 

    Oral-B PRO 4000 Smart Series 

    페어링이 되면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개인의 칫솔질 성과를 높이는 기능들과 관리 및 준수할 사항 등을 제공합니다.

    배송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하여 안전하게
    부피 큰 스티로폼에 쌓여져 있습니다.  

    Oral-B PRO 4000 구성품은 이렇게 있습니다. 

    1. 전동칫솔 본체
    드라이버 같이 뾰족한 날을 가지고 있는
    전동칫솔 본체입니다.
    전원과 블루투스연결▽버튼이 있습니다. 

    2. 충전 스테이션
    충전 스테이션은 전기공급원
    플러그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    3. 칫솔모 건조 케이스
    칫솔모는 건조하게 유지하는 것이
    칫솔모 관리에 좋다고 합니다.

    4. 여행용 케이스
    전동칫솔 수트, 여행용 케이스 
    FULL 충전일 경우 1회 2분 
    1일 2회 * 10일 까지 사용가능

    5. 추가증정 칫솔모
    칫솔모도 여러 종류가 있다네요. :3


    | 앱 연동​

    그리고 Oral-B 전동칫솔의 특이점
    Oral-B 앱을 다운받았습니다. 

    P&G Productions 에서 배포한 Oral-B App
    메인부터 치약 포장재에서 자주 쓰였던 듯한
    건.강.한. 환.한. 파아-랑색이 저를 반깁니다.

    저 앱을 열었던 시간이 저녁이라 그런지
    잠들기 전 양치질을 하자고 하네요. 

    Oral-B 앱 인사Oral-B 앱 인사     타이머첫화면 -타이머     Oral-B 앱 메뉴앱 메뉴

    전 앱으로 모든 기능에 쪼개진 지금의 생태계를 좋아하지는 않는데요.이 닦는 것까지 이렇게 추적을 해야하나 흠.. 자괴감이 쪼금 들기도 합니다.

    그래도 앱 데이터 기록하고 보는 재미에
    이 닦는 습관도 다시 보게 된다면
    그걸로도 충분히 제 기능을 다했다고 생각합니다.


    나만의 양치질 주치의 Oral-B
    앱 메뉴의 세부 기능과 꿀팁 사용기
    다음 포스트를 통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~


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